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는 가운데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이 예비수강생들을 위해 시원한 수강료 국비혜택을 기획했다. 디자인의 핵심 과정 중 하나로 꼽히는 편집디자인의 교육을 희망하는 이들과 편집디자이너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NCS기반의 실무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수강대상으로는 ▶취업준비생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다음 연도 3월 1일 이전까지 졸업예정자) 등이 가능하다.
편집디자인과 함께 ▶디지털퍼블리싱 ▶E-book&출판디자인 ▶시각디자인 등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 훈련 과정을 학습할 수 있으며 국비전액 100%무료교육으로 훈련장려금을 최대 41만6천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교육 후에는 ▶편집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며 수료생들은 학원에서 제공하는 1:1 취업전문 상담사를 통한 무료취업지원 시스템까지 제공 받게 된다.
이 외 대표과정은 ▶스마트UI/UX(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프론트엔드) ▶실내건축디자인(BIM, 건축설계)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이 있으며 수강내용은 지점별로 상이 할 수 있어 상세한 정보는 교육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디자인 전공자와 비전공자, 직장인 등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교육에 참여해야 취업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으며 업무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며 "현장에 맞지 않는 이론 및 실습으로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쉽지 않다.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르다`라는 말처럼 지금부터 준비해 올해에는 취준생에서 직장인으로 취업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전국 18개 지점(강남, 종로, 신도림,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과정 및 국비지원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및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