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3D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에서 신규 클래스 ‘아처’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실시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아처’는 게임 정식 론칭 이래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으로, 거대한 활을 사용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과 화려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킬 연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이외에도 ‘탈 것 문장 시스템’, ‘길드 스킬 시스템’, ‘속성 제련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펫 3종’과 ‘정령’등을 포함한 각종 게임 콘텐츠를 8월 중 추가한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신규클래스 ‘아처’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업데이트 기대평을 남겨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검과마법`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검과마법` 공식 카페에서 사전 공개된 ‘아처’는 `검과마법` 유저들에게 폭발적 반응을 얻어 `검과마법` 흥행을 견인하는 주요 변수가 될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