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오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워크래프트 세계 속 전설적인 무기인 둠해머를 약 300여 시간에 걸쳐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전설적인 영웅들의 무기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무기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아제로스 무기고: 둠해머’ 영상을 통해 한때 호드를 이끌었던 대족장 스랄의 무기인 둠해머를 무기 제작으로 유명한 헐리우드의 전설적인 장인 대장장이, ‘토니 스와튼’(Tony Swatton)이 직접 제작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300여 시간 끝에 완성된 둠해머는 여러 전문가가 협업하여 철저한 기획과 제작 과정을 거쳐 탄생한 것이다.
영상 중간 `워크래프트`역사 속 사실에 대한 내용이 자막과 함께 등장해 무기 제작 과정은 물론 그것이 담고 있는 역사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다. 아제로스 무기고: 둠해머 영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시청할 수 있다.
둠해머는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전설적인 무기 중 하나로 오그림 둠해머 가문이 사용하다 스랄이 물려받아 사용하는 무기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