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새롭게 합류하는 ‘쿨키드’가 믹스테잎을 공개한다.
쿨키드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18일 오후 3시경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에 ‘파라다이스(Paradise)’ 완곡 버전 믹스테잎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쿨키드는 네이버 TV캐스트 단독으로 공개된 `언프리티 랩스타3` 속의 또다른 서바이벌 ‘중간투입래퍼 결정전’ 중, 그룹 ‘다이아’ 기희현과의 결전에서 부른 ‘파라다이스’로 관객들의 큰 호응과 136표라는 큰 차이로 관객 투표에 승리, 최종라운드로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완곡 버전을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쿨키드가 부른 ‘파라다이스’는 레이 스레머드(Rae Sremmurd)의 ‘업 라이크 트럼프(Up Like Trump)’의 도입부를 바탕으로 지난 ‘K팝스타 4’에 출연, 자작 랩으로 양현석으로부터 끼를 인정받은 바 있는 쿨키드가 직접 작사하고 마이크 윌 메이드 잇(Mike Will Made It)이 작곡한 곡이다.
또한 믹스테잎 공개시 쿨키드가 직접 그린 커버 아트워크와 함께하며 오직 쿨키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적 파라다이스로의 초대를 전할 예정이다.
‘언프리티 랩스타3’는 지난 회차에 영구 탈락한 케이시를 대신해 ‘중간투입래퍼 결정전’에서 관객들의 선택을 받은 애쉬비와 쿨키드가 새롭게 등장하며 또다른 긴장감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19일 밤 11시에 방송될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4회차에서는 중간 합류한 쿨키드, 애쉬비와 기존 참가자인 미료,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전소연 등 총 11명의 여자 래퍼들의 1대1 디스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