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박시연-지수, 치명적인 역대급 연상연하 커플 예고

입력 2016-08-19 08:54  



‘판타스틱’ 박시연과 지수의 심쿵한 첫 만남이 공개돼 극강 비주얼의 연상연하 커플 케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측은 19일 박시연과 지수의 첫 만남을 담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그야말로 걸크러쉬의 정석, 섹시도도한 매력의 결정체다. 밀착 가죽 팬츠와 라이더 재킷을 입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패션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와 우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바이크에 올라탄 채 도도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 ‘쎈 언니’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박시연이 연기하는 백설은 예쁜 외모와는 달리 학창시절 오토바이 좀 탔던 화끈한 성격의 센 언니지만 정치명문가의 며느리가 된 이후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성질 다 죽이고 조신한 여자로 숨죽이고 살아가는 인물로, 자신의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한 후 핵사이다 장착 ‘까스설명수’로 귀환하게 된다. 극과 극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통쾌한 한 방을 날릴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지수(김상욱 역)는 그런 박시연에게 한눈에 홀딱 반한 듯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박시연을 바라보는 순수하지만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극중 지수가 연기하는 김상욱은 모델 뺨치는 외모와 핫바디, 구김살 없는 성격에 섹시한 뇌까지 장착한 뇌섹남이지만 연애 한 번 제대로 못한 풋풋한 연애꾼이다. 엘리트 로펌 변호사로 직업까지 탄탄한 갖픈남이지만,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사랑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순수해지는 순정남으로 외모부터 성격까지 여심저격 포인트로 똘똘뭉친 김상욱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지수와 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걸크러쉬 연상녀 박시연 두 사람 투샷은 여성 시청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촬영한 장면은 현모양처 코스프레에 지쳐있던 백설이 우연한 기회에 김상욱을 자신의 바이크에 태우게 되면서 맞게 되는 운명적인 첫 만남이다. 백설의 걸크러쉬 매력과 그런 백설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김상욱의 모습을 촬영한 것. 방송 전부터 최강의 비주얼 연상연하커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시연과 지수는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센 언니와 순정남의 케미가 주는 재미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시연은 포장된 삶을 버리고 자신의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던 즈음 연하남 김상욱을 만나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설렘을 느끼게 되고 김상욱 역시 우연히 만난 백설에게 단숨에 빠져 버리며 아찔하고 특별한 연상연하 로맨스가 시작된다.

‘판타스틱’ 제작 관계자는 “이날 현장에서 박시연과 지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반전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박시연과 풋풋하면서도 남성미가 느껴지는 지수의 조합이 기대 이상이었다. 박시연과 지수가 보여줄 색다른 연상연하 로맨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두 사람의 케미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판타스틱’은 오는 9월 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