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 장수 화신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 콘텐츠를 추가하고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소년삼국지`는 90레벨 이상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8단계 돌파 이상의 황색 장수를 적색 장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장수 화시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65레벨 이상 유저들이 자신이 속한 서버에 상관없이 팀을 이뤄 전투를 치르고 획득한 점수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호뢰관 시스템, 신규 던전 ‘과관참장’이 추가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적색 펫을 새롭게 선보이고 여러 영지를 한 번에 순찰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했다.
한편, `소년삼국지`는 지난 8월 7일 이후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9일 이후 추가된 신규 서버에 캐릭터 생성 후 일정 레벨 달성 시 금화, 은화, 펫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기존 VIP 등급이 신규 서버 캐릭터에게 적용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기존 유저를 위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잠시 동안 게임을 떠났던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은 복귀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