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걸리쉬 브랜드 바나나 크레이지가 2016 FALL 캠페인 공개 및 신상품 출시 기념 555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차로 공개된 바나나 크레이지의 이번 캠페인은 `세탁소에 간 공상소녀`를 주제로 엉뚱한 일탈을 꿈꾸는 공상소녀의 모습을 담았다고 하네요. 구두와 가방을 세탁기에 돌리고 바나나를 건조하는 등 세탁소에서의 유쾌한 일탈을 사랑스럽고 위트있게 표현했다네요. 바나나 크레이지는 키친·가든·욕실 등 공상소녀의 내부적인 일상공간에서 이루어졌던 상상의 범주를 이번 시즌, `동네 한 바퀴`로 확장시켜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는 2016년 FW시즌을 맞아 스페인의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 ‘STAR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STAR Collection’은 씨엔타의 런칭 35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라인으로 소프트한 핑크와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네이비 등의 5가지 컬러에 35주년을 상징하는 별 아이콘이 프린트되어 아이들의 어떠한 데일리 룩에도 감각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