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뷰티풀! 색색 옷을 입은 뷰티템

입력 2016-08-24 16:55  

요즘 여심을 잡기 위한 뷰티 브랜드들의 다양한 노력이 돋보인다. 인기 캐릭터와의 절묘한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이러한 여심 흔들기는 화장품 패키지에서만 멈추지 않는다.
하얗거나 투명하기만 하던 이전의 스킨케어와는 달리 최근에는 제품 성분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컬러감을 입은 아이템들이 속속 출시되며 뷰티템들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 이처럼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들은 고객들에게 쓰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그램의 더블케미 반반팩은 선명한 그린과 열대과일처럼 화사한 옐로우의 조합이 돋보이는 워시오프 마스크팩이다. 그린컬러는 모공을 깨끗하고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녹차와 레몬밤잎, 애플민트와 같은 찻잎성분을, 옐로우 컬러는 수분과 에너지가 응축된 스위트 아몬드 오일, 산자나무 오일 등을 담아 모공케어와 보습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인공 향과 색소를 포함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컬러와 향으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닥터자르트의 러버 마스크 모이스트 러버는 푸른빛을 띄는 녹조류에서 추출한 보습성분인 그린 씨위드 추출물이 바다의 에너지를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 쉽게 흐르지 않는 제형의 고농축 앰플을 얼굴에 바른 후 고무 마스크를 부착하는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고 흘러내리지 않아 흡수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트 래핑 효과로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만들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력 충전해준다.
온더바디의 차콜 블랙테라피 딥클린 폼 클렌저는 청정 지역 담양에서 자란 대나무 차콜 성분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과잉 피지와 미세 노폐물 등 피부 모공 속 더러움을 제거해준다. 노폐물 정화에 효과가 있는 숯 파우더가 함유, 1회 세안만으로도 미세먼지 98%이상 세정 효과가 있다.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천연 숯과 토탄수 성분으로 블랙 제형을 구현, 세안과 동시에 숯 마스크팩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세인트 이브스의 핑크레몬&오렌지 바디 워시는 핑크레몬과 오렌지의 완벽한 배합에 100% 자연유래 각질제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더불어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더해 샤워 하는 내내 활력을 더해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