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판정단과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으며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린 윤홍현을 비롯 김진용, 모상훈, 황병은이 포함된 4인조 남성 보컬그룹 빅브레인(Big Brain)이 ‘2016 사색동화(4色同化)’의 라인업에 쟁쟁한 선배가수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사색동화(4色同化)’는 2001년 시작된 브랜드 콘서트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실력파 아티스트 4팀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선보이며 대한민국 옴니버스 콘서트의 지평을 연 최고의 콘서트로 자리 잡고 있다.
빅브레인의 멤버들은 “역량 높은 선배 가수들과 함께 이런 큰 공연에 이름을 올렸다는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 이번 콘서트는 팬 분들께 첫 선을 보이는 공식적인 자리이니만큼 최대한 많은 것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라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감사함을 전했다.
4명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그들만의 유니크한 음색, 그리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중무장한 빅브레인이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색동화’ 콘서트에는 빅브레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이자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김태우,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걸크러쉬 열풍을 몰고 있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 그리고 최근 복면가왕에서 ‘불광동 휘발유’로 가왕 자리에 오르며 그녀만의 깊은 감성과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인 김연지가 각양각색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 사색동화 콘서트의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통해 25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