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는 단지 바로 옆 유치원과 성연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는 학세권 아파트로 성연초등학교는 고운라피네 입주시기보다 빠른 2017년 3월 개교 예정에 맞춰 공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 근린공원, 생태하천, 근린상가가 완공되어 생활의 편의가 높으며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카페티아, 미니도서관, 실버센터, 키즈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었다.
직주근접 자급자족형 첨단 신도시로 기획된 서산테크노밸리는 전체 입주 후 약 6500세대 2만여 명이 거주할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유입되는 인구에 비해서 이를 수용할 배후 주거단지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서산테크노밸리 내 주거단지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서산시는 2017년 서산 대산항 국제여객선 취항, 서산-당진 간 고속도로 건설, 서산공항 개발 등 이상적인 교통망과 기업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서산시 대산읍에 있는 대산석유화학단지(1561만㎡)는 울산·여수와 함께 국내 3대 석유화학단지로 꼽히는 곳이다. 이처럼 각종 개발호재가 집중되고 있는 서 산, 특히 서산테크노밸리 아파트 입주자들은 택지지구의 편리성은 물론 향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단지는 품질을 우선으로 내세운 전략으로 66㎡와 67㎡를 조기 마감한 바 있으며 75㎡, 84㎡ 타입 잔여세대도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문의가 늘어나며 계약이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이 아파트의 제품차별은 전세대 ‘한샘가구’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고 단지내 무인택배시스템, 전기자동차 충전설비 적용,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등 친환경 주택평가 및 단지 내 공용 태양광 설치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친환경 아파트라는 점도 돋보인다.
서산테크노밸리 고운라피네 분양 관계자는“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분양 혜택이 더해져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입주 시기는 2018년 4월 로 예정되어 있으며 계약금 500만원이면 바로 계약할 수 있다. 중도금은 무이자로 제공하며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견본주택은 서산 시청 바로 뒤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