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게임즈(대표 강석천, 최승훈)는 차기 대작 판타지 3D 웹 게임인 `무극천하`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지난 8월 25일부터 27일까지(매일 오후 2 ~10시) 3일 동안의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한다고 26일 밝혔다.
`무극천하`의 클로즈 베타는 게임 서비스 포털 다음게임과 피카온, 그리고 게임매니아를 통해 8 월27일 까지 매일 오후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컬투의 정찬우, 김태균의 코믹한 축하 인사말도 공개 된다.
많은 유저들의 오픈 베타 이전에 게임 공개 요청에 힘입어 클로즈베타를 하게 된 만큼 참여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 오픈 시 원보, 아이템 그리고 칭호 등 수 많은 혜택을 보상 받게 된다.
한편, 무극천하는 이미 중국에서 지난 3월 중국에서 오픈해 매월 1억위엔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게임으로, 유명 영화배우인 이연결의 소림사 사제들의 무공 구현으로 인하여 실제와 같은 화려한 무공 액션과 스킬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강석천 ㈜팔팔게임즈의 대표이사는 “내가 처음 이 무극천하를 접했을 때 실제와 같은 액션과 스킬에 매료되었으며 이렇게 화려한 게임을 우리 유저들이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생각을 했으며 현실로 만들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했다. 이제 내가 느낀 그 감동을 많은 유저들과 나누고 싶고 함께 즐기고 싶다. 많은 유저분들이 나와 같은 감동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