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전략 TCG 판타지마스터즈2가 8월 25일부터 `신규 마스터 카드`와 `에피소드 2-5 카드` 발매를 알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3월 17일, 국산 TCG(Trading Card Game) 명가로 알려진 제오닉스에서 신작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를 선보였다.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하여 전작에 비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와 많은 TC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8월 25일 정식 리그 대전을 순조롭게 마친 뒤,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게임 전략의 판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2차 마스터 카드가 발매되었다. 강령 술사 조세핀, 마황녀 아니스, 해적단장 볼크, 숲의 수호자 오필러스 등 이전 마스터 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스터 별로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이 부여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72종의 새로운 카드를 발매했으며 또한, 이번 에피소드 2-5 부스터의 발매와 함께 에피소드2 앨범카드가 발매되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에피소드 3의 시작을 알렸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