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킹키부츠’ 강홍석, 한선천의 특별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30일 씨제스 컬쳐는 “오늘(30일) 오전, 씨제스 컬쳐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뮤지컬 ‘킹키부츠’ 강홍석, 한선천의 특별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쇼케이스 현장부터 많은 관객들이 함께했던 시크릿파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만점 사진들을 공개해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강홍석, 한선천의 분장 전후 모습부터, 연습 사진, 대기실 비하인드 등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모습들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에 열렸던 뮤지컬 `킹키부츠` 쇼케이스와 시크릿파티 현장 속 뜨거웠던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사진과 영상들까지 담겨 있어 개막을 3일 앞두고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강홍석, 한선천의 포스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홍석, 한선천은 내가 ‘킹키부츠’를 봐야 할 가장 큰 이유!”, “초연 멤버 중 최애 캐릭터들이 다시 온다니! 9월 2일 개막까지 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 “개막 전에 이런 포스트 너무 좋아요! 비하인드 많이 풀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홍석, 한선천이 출연하는 ‘킹키부츠’는 실화를 바탕으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의 만남을 그린 뮤지컬로, 오는 9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