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이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9월 10일에서 11일 까지 2일간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신혼예비부부들을 위한 허니문&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여행사 답게 허니문여행 `초특가`와 추석 시즌과 어울러지는 `풍성함`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국내 1위 허니문 여행사 답게 하와이, 몰디브를 포함한 인기허니문 지역 14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가로 제공하고, 신혼부부 고객 각자가 생각하고 있는 로맨틱한 컨셉과 알맞는 허니문을 추천해줄 전문 상담사들이 1:1 상담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박람회가 준비한 사은품도 다가올 추석만큼이나 풍부하다. 방문한 고객들에게 보온냉 보틀과 여행용품셋트, 고급 4단 폰&카메라 삼각대를 증정하며 상담만으로도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비롯한 다용도 고급 테이블, 독일 커피메이커를, 계약자에겐 스팀다리미, 인덕션 등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방문자 총 32커플에게 돌아가는 추첨이벤트로 무료 하와이 2박 숙박권+오픈카 렌트 2일, 스드메 무료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2,000,000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놀라움을 선물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천생연분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생연분닷컴은 1999년 창설되어 국내 허니문 최장기간인 17년동안 저렴한 비용과 품질 좋은 허니문상품을 개발과 국내 허니문업체 중 유일하게 항공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총 9억3천만원이 있는 허니문 여행사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