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이 홍보모델 씨스타의 1차 TV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해전1942’는 세계 2차대전이라는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실전에서 쓰인 함대를 이용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앞서 게임의 홍보모델로 걸그룹 ‘씨스타’를 선정하고, 팬미팅 진행 소식 예고, 화보 이미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진정한 케미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해전1942’는 최근 가장 화제성 높은 모바일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전1942’는 씨스타와 촬영한 2가지 컨셉의 TV CF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금일 공개된 1차 TV CF 영상(https://youtu.be/7V5JULFYY3k) 속에서는 자명종 소리에 멤버들이 하나 둘 일어나 머리를 단정히 묶고 출항 준비를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또한, 씨스타의 대표곡인 러빙유 이후 오랜만의 시원시원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마린룩를 선보이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TV CF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구글플레이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전1942’는 앞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인기 고공행진은 계속될 예정이다.
남동훈 신스타임즈 게임사업대표는 “화보 이미지 공개 후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씨스타와 함께한 1차 TV CF를 공개한다”라며, “해상에서 펼치는 전투인 만큼 여름을 대표하는 씨스타와 2차 TV CF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