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울랄라세션이 팬들의 아주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 한 달 동안 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내 문화 혜택 서비스인 `시럽 멤버십 컬처`를 통해 울랄라세션에게 바라는 소원성취 이벤트가 진행된 것.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세요", "싸인 애장품을 받고 싶어요",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비롯해 총 2,000여건에 달하는 다양한 소원이 응모되었다.
그 중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응원 이벤트`,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한 특별한 세레나데`, `가수지망생의 울랄라세션과 함께 노래부르기`의 3가지 소원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었다.
감동적인 소원 성취 과정에 대한 영상은 시럽 컬처를 통해 오는 9월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소원 이벤트는 한류스타의 팬들이 직접 소원을 전달 할 수 있는 글로벌 소원 플랫폼 앱 `KWAVE U(케이웨이브 유)`와 문화 컨텐츠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가 함께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럽 멤버십 컬처`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소원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을 통해 스타가 직접 찾아가 소원을 이뤄주는 신규 프로젝트다.
새롭게 런칭한 글로벌 앱 서비스 KWAVE U는 KWAVE의 다양한 알파벳 사업(A, B, E, H, M) 중 U(YOU의 약칭)를 뜻하며, 안드로이드/애플 마켓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
또한, 시럽 멤버십 컬처에서는 소원 댓글이 선정 되지 않더라도 댓글 수대로 100원씩 적립해 저소득층 등 문화생활 소외계층에게도 즐거운 `컬처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영화/연극 등 행사를 제공할 예정으로, 공익적인 측면의 프로젝트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KWAVE U와 SK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소원프로젝트`에는 울랄라세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스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