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지사장 정인준)가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Busan Indie Connect Festival, 이하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애드콜로니’는 세계 최대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전세계 14억명에 이르는 유저들에게 고퀄리티 HD 광고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미디어웍스코리아는 소개했다.
‘애드콜로니’ 역시 소규모 게임 개발사로 시작한 만큼 평소 인디 개발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지난 6월에는 인디 게임 개발사들의 발전을 위한 자체 세미나 ‘애드콜로니 스페이스 2016 with Indie’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이번에는 인디 게임의 육성과 인디 게임 개발자들 간의 교류를 위해 진행되는 제2회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 2016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국내 인디 게임 개발자들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정인준 지사장은 “평소 인디 게임 개발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온 애드콜로니가 2016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