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가 보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6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보미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보미는 하얀색 상의와 베이지톤의 롱 스커트를 입고 가을여신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입은 보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소 보미가 보여준 발랄하고 톡톡 튀는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초롱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에이핑크는 두 번째로 보미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에이핑크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걸그룹 대표 `청순돌`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가 이번 활동으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