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신규로 개발된 IH(Iron Hook, 아이언 후크) 시리즈는 메탈을 상징하는 아이언 키워드를 통해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더욱 두드러지게 했다. `아이언 후크`라 하여 잠금쇠인 데드볼트만 메탈인 것은 아니다.
IH 시리즈는 배터리 커버를 제외한 몸체 모두를 메탈 재질로 제작하고, 데드볼트의 두께도 키워서 기존 제품에 비해 강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고급 자동차에 적용되는 유니바디(Uni-body) 공법을 도어록에 적용하고 바디와 걸쇠를 일체형으로 제작하여, 한층 견고하고 더욱 단단한 도어록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이다.
IH 시리즈에 유니바디를 적용하면서 디자인의 우수성도 돋보인다.
메탈 재질이 한 덩어리로 구성된 본체는 소비자에게 안정감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고, 재질에서 느껴지는 묵직함이 시각적으로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된다.
또한 배터리 커버에 헤어라인을 적용하여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전체적 디자인 또한 비대칭으로 구성하여 지루하지 않은 세련미를 추구하였다.
IH 시리즈는 기존 게이트맨의 대표적인 보조키에 적용되어 Z10-IH, A20-IH, Rose2-IH로 9월에 출시되었다. 또한 새로운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J20-IH도 10월에 출시 예정이다.
Z10-IH는 지문복제가 불가능한 스캔타입의 도어록으로 지문이 남지 않는 헤어라인 키패드를 적용하였다.
A20-IH는 11mm의 울트라슬림 디자인에, 터치패드 방식과 카드키 방식을 제공하며, 보안에 강한 손바닥 터치 방식을 적용하였고, 비밀번호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허수기능을 도입한 제품으로 범죄예방을 위한 완벽한 이중열림, 닫힘버튼을 제공한다.
ROSE2-IH는 게이트맨의 베스트셀러 제품 로즈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으로 슬라이딩 커버에 키패드 인증방식과 카드키 인증방식을 제공하고, 커버를 올리지 않고도 출입문을 바로 여는 이지카드키와 소리 없이 문을 여는 스마트 에티켓 버튼을 제공하며, 버튼 크기가 큰 와이드 키패드를 적용하였다.
게이트맨은 IH 메카 출시에 이어 프리미엄 가치는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수 있는 게이트맨와이드 브랜드의 새로운 보조키 플랫폼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게이트맨의 푸시풀(Push Pull) 도어록의 폭발적인 판매 신장세와 함께 게이트맨 IH, 게이트맨 와이드로 이어지는 게이트맨의 행보가 혁신적이며 가히 광폭적이라고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