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가 은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7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 은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에이핑크는 초롱, 보미에 이어 은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은지는 청순한 모습부터 시크한 매력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은지는 베이지톤 상의에 얇게 하늘거리는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겼다.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어우러지는 은지의 싱그러운 미소는 에이핑크 대표 `힐링 요정`임을 입증, 순도 100% 퓨어 감성을 담았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티저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은지의 색다른 모습에 시선이 모아진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공개한다.
에이핑크만의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퀄리티를 담아낼 예정으로 오랜 공백기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제작 과정에 에이핑크가 적극 참여,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