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대표 이석현)는 7일 김용 무협소설 웹게임 `청향비`가 추석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향비`의 추석 한가위 이벤트는 오는 8일 정기점검 이후 오는 22일 목요일까지 다양한 보상과 추석기념 아이템 증정 등을 준비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가위 기념 상품을 보상 수령할 수 있으며, 3000 귀속원보, 구영제련석 10개, 지존품질석 10개. 신조협려 30개 등을 받게 된다. 또한, 50원보 충전마다 주어지는 뽑기 횟수로 아이템 뽑기 기회가 주어지며, 추석 이벤트로 획득한 수집아이템을 모아 보상 교환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시간마다 마을에 생성되는 보물상자를 통해 아이템 획득 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던전 드랍율 2배와 제물신묘(고양이)를 육성하여 동화 및 아이템을 획득이 오는 22일 까지 진행된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콘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석현 아라카 대표는 “청향비를 즐기는 신규 기존 유저에게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게임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고 “즐거운 명절 한가위를 `청향비`와 함께 더욱 즐겁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