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천명`은 자신의 국가를 선택하고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국가 시스템을 도입해 크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500 vs 500 웅장한 스케일의 대규모 공성전을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이번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펫 육성을 통해 공격, 방어, 치명타 등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이 추가 됐다. NPC가 주는 매일 임무를 통해 획득한 알 조각을 모아 펫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수렵원에서 펫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연성단, 세련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시련 시스템을 통해 특성 정화 아이템을 획득하고 특성 돌파를 통해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으며, 둔갑천서 아이템을 이용한 직업 변경 등 새로운 육성 콘텐츠를 추가하여, 보다 높은 전투력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지사장은 “하늘이 허락한 전장 `천명`이 여러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특히 육성과 관련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기 때문에 보다 강력하면서도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천명`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