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폭염을 식혀주는 비가 내리며 더위가 한풀 꺾인 가운데 가을 패션으로 갈아입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어느 계절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여성의 패션을 마무리하는 아이템으로 가방을 빼놓을 수 없다.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간단하게 툭 걸쳐서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가방에 주목할 때다.
▲ 꾸준히 사랑 받는 미니백, 올 가을엔 트럼프 포인트로
트럼프, 클로버, 하트 장식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백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아이템. 미니백은 보여 지는 면적이 크지 않아 과감한 디자인을 선택해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과감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입체적인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선택하면 된다. 가방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을 것이다.
좀 더 차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디테일한 포인트의 트럼프 미니백이 제격이다. 핸들에 하트 장식으로 깜찍한 포인트를 주거나 트럼프 패턴의 퀼팅백은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줄 것이다. 비교적 은은한 포인트로 데일리 백으로 매치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 가을 색감 입은 쇼퍼백, 데일리백으로 제격
평소 소지품이 많아서 넉넉한 수납공간의 가방을 원한다면 쇼퍼백은 어떨까. 쇼퍼백은 캐주얼룩에도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다. 버건디, 인디핑크, 베이지 등 차분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색감의 쇼퍼백은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심플한 룩에 매치하면 별다른 연출 없이도 세련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블랙마틴싯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