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한가위 축제 한마당> 진행… 푸짐한 할인혜택까지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아 서울랜드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추석 특집 행사 <한가위 축제 한마당>을 진행하는 것.
신명 나는 추석 특집 공연부터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체험 이벤트까지,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서울랜드의 각종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추석 당일인 9월 15일과 17일에는 인간문화재인 김대균 줄타기 명인의 기예와 재담이 어우러진 `한가위 맞이 줄타기`가 세계의 광장에서 펼쳐진다. 16일과 17일에는 여성 4인조 퓨전국악팀 `연리지`가 선보이는 흥겨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14일에는 지난 4월부터 4개월 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직 서바이벌`의 최종 우승팀 `세자전거`의 앙코르 공연이 베니스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민속놀이 참여 경품 이벤트 `복불복! 민속놀이 한마당`을 비롯해 우리나라, 일본, 중국, 태국 등 각국의 전통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 `윷점` 등 민족 대명절 추석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풍성하다. TV 속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캐릭터 요정 퍼레이드`, 가족 뮤지컬 `Dreaming`, 어린이 뮤지컬 `Sing Sing 캐릭터`와 서울랜드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가 준비되어 있다.
신나게 서울랜드를 즐겼다면 `치맥나이트`와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출출한 배를 채워보자. 시원한 맥주와 쫄깃한 치킨을 비롯해 태국의 팟타이, 인도네시아 나시고렝 등 동남아시아의 산해진미를 만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푸짐한 할인 혜택을 통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성인 1명, 어린이 1명 자유이용권 구입 시 성인 자유이용권 1매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중,고생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특별가 18,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추석연휴를 맞아 3인 이상 가족에게는 연간회원 특별 할인도 실시한다. 어른 2명 연간회원권 정상가 결제 시 어린이 1명은 무료로 발급 가능하다.
한편 서울랜드는 9월 17일까지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에 돌입한다. 선선한 가을밤 정취를 서울랜드에서 만끽해 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