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10만원 예치 시 선물 증정
`펀펀딩`이 9월 8일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펀펀딩`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에 따라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펀펀딩이 서비스하는 부동산 전문 크라우드 펀딩이란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P2P 금융 상품으로, 건축 자금이 필요한 사업자와 투자를 원하는 개인을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 위해 평소 연예계 재테크 아이콘으로 알려진 방송인 김생민을 서비스 메인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끈다. 업체 측은 즐겁고 따뜻한 금융서비스와 김생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펀펀딩 구자용 대표는 "다년간의 부동산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즐겁고 따뜻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며 "철저한 부동산 담보 평가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을 더하고 향후 준비 중인 중도인출시스템 등의 서비스를 추가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비스 런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9월 21일까지 펀펀딩 서비스 신규 가입 후 가상계좌를 통해 10만원 이상을 예치한 모든 가입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9월 22일 오픈 예정인 제1차 투자 상품에 50만원 이상 투자한 이들에게 수수료 면제 혜택과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제1차 투자 상품은 오는 9월 22일 오후 2시 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공개된다. 자세한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