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게임즈(대표: 김문규)는 9일 `드래곤 워리어즈 (Dragon Warriors)’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하여 글로벌 130여개 국가에 정식 출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한국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총6개국 언어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방치형 RPG(Role Playing Game) 게임으로, 10초면 설치, 5분이면 50스테이지 돌파로 귀환(환생)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하루에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여도 RPG 게임의 본연의 특징인 수집, 육성, 강화, 진화등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봉인이 풀린 마왕이 인간세상을 지배하려 하자, 이에 맞서 왕국을 수호하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 세계 최고의 기사단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이 시작 된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초보자 미션을 수행하는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내 캐시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매일 매일 접속한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100개의 수정(캐시)를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를 처음 시작하여 튜토리얼을 완료하게 되면 4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0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5성 영웅을 즉시 지급하고 있다. 모든 영웅들은 무한대로 강화 및 레벨업을 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영웅들은 등급의 제한 없이 진화가 가능하니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부분 및 다양한 랭킹 시스템이 특징이다.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드래곤 워리어즈`의 퀘스트를 대폭 상향 조정하여 총60개의 퀘스트를 기반으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고 자동 퀘스트가 활성화되면 게임 접속과 관계 없이 일정시간 동안 게임 내 재화를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50 스테이지 마다 보스가 등장하고, 보스를 공략할 때 마다 특별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시스템을 제공하며, 룰렛을 돌리는 재미도 풍부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