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한복 입은 몬스터를 비롯, 게임의 배경 등에 추석 분위기가 느껴지는 테마를 적용하고 ‘추석 전용 탐험지’ 및 ‘큰 별 스테이지’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해 전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는 명절을 맞아 18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5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접속일에 따라 ‘고급소환권 3장’ 및 ‘수정 200개’, ‘황금 고양이 티켓 20장’, ‘6성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복고풍(Retro) 슈팅 RPG `엘브리사`에서는 19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달파편을 활용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 참여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8일까지 골드와 경험치, 행동력을 추가로 지급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은 21일까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송편을 모으면 ‘S급 유물 확정권’ 및 ‘S급 펫 확정권’, 수정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수정 구매 시, 최대 30%의 수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28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골드 및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며 최대 100 수정 및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제공하는 ‘송편 이벤트’와 연휴 기간 동안 ‘전설의 기사’ 및 ‘한가위 반지’ 등 특별 아이템을 판매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