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지하 1층에 전시장을 열었습니다.
이 전시장은 거주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견본주택과 침실, 거실, 욕실 등 약 50여개의 콘셉트룸으로 구성했습니다.
매장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를 활용하면 전시 제품의 특징, 가격확인은 물론 인테리어 팁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한샘은 이 전시장을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표준매장으로 운영합니다. 표준매장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 아닌, 본사가 임대한 전시장에 대리점주가 입점하여 영업하는 형태입니다.
한샘은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9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무료견적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0만 원 상당의 부엌·욕실 리모델링 및 침실·거실 가구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신상품 제노바소파와 침대, 매트리스 등을 대상으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수열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사업부 부서장은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업계 대표기업으로서 대리점과 상생하는 좋은 사례를 남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은 지상 4층에서 지하 4층까지 축구장 70배 크기에 달하는 국내 단일건물 최대 쇼핑몰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