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이 대중적인 주거 형태로 자리 하면서 아파트와 같이 조망권을 강조하는 단지가 늘어나고 있다. 주거 기능이 강화되면서 조망·일조권 등 환경권도 주요 선택 요소가 된 것이다. `마산 웰메이드 시티` 또한 막힘없는 파노라마 조망과 마산만 경치를 볼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마산시 마산합포구 신포동2가 23번지(1필지)에 선보이는 이 오피스텔은 (주)세정그룹의 관계사인 (주)세정건설이 시공과 시행을 모두 맡았다. 이곳은 바다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복층형 오피스텔로 특화설계로 우수한 상품성을 가졌다.
또 하나의 강점은 총 579실, 23㎡ ~ 59㎡ 중소형 구성으로 총 10가지의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어 다양한 수요자들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나 51㎡, 54㎡, 59㎡으로 이루어진 투룸 같은 경우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별도의 입주를 위한 가전 구매가 필요 없으며 오피스텔(579실)과 상업시설(1~3층)으로 이뤄졌으며 전 세대 복층설계라는 큰 특징을 갖고 있다.
게스트 하우스, 코인 세탁실, 휘트니스 센터 등 아파트 못지않은 고급 커뮤니티를 적용하여 입주민의 생활편의와 높은 주거만족도를 지향했다. 특히나 15개의 휴게공원 같은 친환경 공간과 최상층에 마련된 스카이라운지를 통해 휴식과 건강한 삶도 즐길 수 있다.
`마산 웰메이드 시티` 바로 앞에는 롯데백화점, 뒤편으로는 마산 최대의 수산물시장인 마산어시장이 위치하고 있어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의료시설과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쉬울 뿐만 아니라 마산 오동동 문화의 거리와도 인접해 마산 중심상업의 최대 수혜지에 위치하고 있다.
학주근접형 학군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무학초등학교, 완월초등학교, 월성초등학교, 마산중학교, 마산고등학교, 마산여자고등학교, 성지여자고등학교, 경남대학교 등 폭넓은 학군이 존재하고 있어 자녀를 키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마산 웰메이드시티` 인근으로 35개 버스노선이 경유하기 때문에 마산 시내 어디로든지 이동이 편리하고 마산고속버스터미널, 마산역, 마창대교,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마산연안여객터미널, 남부시외버스터미널 통해 편리한 광역교통을 자랑한다.
대형호재도 농칠 수 없는 부분이다. 마산 해양신도시 사업이 완료되면 상주인구 약 1,610인, 상근인구 약 35,000인이 유입되고 제조기업 1,800개, 사업체 7만4천개가 입주할 예정이며 `마산로봇랜드` 사업으로 인해 약 1만여명의 고용창출, 8500억원의 생산파급 효과와 동시에 풍부한 잠재수요층 형성을 기대해볼 수 있다.
`마산 웰메이드 시티`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또한 서비스로 실시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의 주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 289로 `마산 고속버스 터미널` 앞에 마련되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