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전문 브랜드 떡보의 하루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시송편과 손송편 등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떡보의 하루는 예로부터 전해오는 전통 떡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일반 떡부터 떡 케이크까지 웰빙 식품으로 상품화한 전통 떡 프랜차이즈다.
추석 선물 세트는 정성이 깃든 모시송편, 손송편, 오색송편, 꿀송편 등 다양한 종류의 추석 송편들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수제양갱선물세트와 한가위 세트 (1호, 2호, 3호) 등 떡보의 하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명절 떡도 구매할 수 있다.
떡보의 하루 송편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해 HACCP 인증 기술로 만들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호박, 흑미, 쑥, 백년초, 모시잎을 넣어 맛은 물론 건강함도 더했다. 추석 기간 특별 혜택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친지, 지인들에 송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넉넉함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성 들여 준비한 선물세트로 고객 모두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 선물세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떡보의 하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