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의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이 12일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모바일 게임대회 ‘히든 with Game Festival 365’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든`은 녹스게임즈에서 선보인 첫 모바일 3D액션 RPG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조작,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 다양한 소셜 요소를 통한 대규모 파티사냥 등이 주요 특징이다. 출시 직후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런칭 이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모바일 게임대회는 게임대회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게임페스티벌365’을 통해 진행되며, 9월12일(월)부터 시즌 3회에 걸쳐 실시되는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게임대회이다.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히든’게임 내 팝업이나, ‘게임페스티벌365’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은 다음 ‘대회 참가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특히 게임대회에 참가하더라도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은 기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과 동일해, 누구나 부담없이 게임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우승자 선정은 ‘게임페스티벌 365’ 앱 내에 있는 배점표에 근거해, 배점표에 있는 특정 미션들을 많이 달성하고 최고로 득점을 많이 올린 랭킹순으로 이뤄진다. 우승자 발표는 개인전 및 팀전(동맹/헬프동맹)으로 나뉘어 대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매주마다 ‘게임페스티벌 365’ 앱을 통해 공지될 방침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게임을 잘하는 사람이 출전하는 게임대회가 아닌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말 그대로의 게임축제를 개최하고 싶었다.”며 “모바일 게임 `히든`을 꾸준히 즐기시는 유저 분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