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타이틀 6종에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임은 ‘촉산 for Kakao’와 ‘제독의함대’, ‘천상검’, ‘천상검 for Kakao’, ‘블레이드 오브 갓’, ‘히어로즈 소드 for Kakao’이다.
먼저, ‘촉산 for Kakao’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한가위 송편을 모아라!>와 <출석&경험치 2배 이벤트>다. 9월 14일(수)부터 18일(일)까지 유저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송편과 소옥의 반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한가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에는 던전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제독의함대’에서는 9월 13일(화)부터 지난 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함장을 게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며, 추가로 최고등급인 5성급 군함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또한 전원에게 제공한다.
박미란 라인콩코리아 지사장은 “한가위 명절을 기념해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게임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라며, 유저분들 모두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