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새 싱글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브로맨스는 오는 14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장관리`를 발표하고 특유의 로맨틱 보이스로 올 가을 여심사냥 나선다.
`어장관리`는 첫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 이후 한 달여 만에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리드미컬한 기타와 화려한 코러스가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어장관리를 당하는 걸 알면서도 포기하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안쓰러우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브로맨스는 데뷔 당시 보컬 그룹이라고 해서 진지하고 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만 하는 팀이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데뷔곡 `여자 사람 친구`에 이어 달달하고 매력 넘치는 네 남자의 보이스를 녹여낸 경쾌한 미디엄 뎀포의 `어장관리`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브로맨스는 지난 7월12일 첫 미니앨범 `디 액션(THE ACTION)`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며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았으며, 데뷔 한 달 여 만에 공식 팬카페 6000명을 돌파하는 등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