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모델 송해나가 절친 모델 안재현에 대해 입을 열었다.
13일(오늘)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0회는 <맥락있게 핫바디> 특집 2탄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청순글래머의 원조 강예빈, 가요계 대표 탄탄 몸매 유빈,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 그리고 비율깡패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해나는 절친으로 알려진 안재현이 구혜선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밝히며 “안재현이 그 분을 많이 좋아했다”며 안재현의 연예계 대표 사랑꾼다운 면모를 공개했다. 이밖에도 송해나는 안재현이 구혜선을 얼만큼 애틋하고 사랑하는지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송해나는 절친 안재현과 얽힌 흑역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송해나는 과거 모델 에이전시 회사 송년회에서 안재현과 파트너를 이루며 섹시 커플 댄스를 춘 적이 있다고 밝혔다. 송해나는 당시 찍은 영상이 인생에서 완전히 지워버리고 싶은 흑역사 굴욕 영상이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송해나와 안재현의 흑역사 영상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 될 예정.
송해나, 원더걸스 유빈, 강예빈, 양정원, 네 명의 핫바디 스타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맥락있게 핫바디’ 특집 2탄은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