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전술 역할 수행게임(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 `삼국부심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국부심 for kakao`는 ‘모바일 삼국지에 궁극의 출사표를 던지다!’라는 슬로건이 나타내듯 삼국지의 사실적인 스토리와 영웅들의 인연을 원작에 기반하여 게임 내 담았으며, 유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발휘해 전장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등 기존 천편일률적인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전략 요소가 백미로 꼽힌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최고 등급인 전설 장수를 지급하는 ‘전설 증정 이벤트’, 매일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과 장수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비롯한 11종의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이상호 유큐소프트 PM은 “기존 서비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삼국부심`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달 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삼국지 게임들과는 다른 낮은 진입 장벽과 차별화된 전략,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