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쎈게임(SSEN GAME)’을 통해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정통 삼국지 전략 게임으로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영입하여 출전시키고 리얼리티를 살려 지형과 기후 등의 조건에 따라 진형을 바꾸는 등 수 많은 전략운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략 경험이 가능하다.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러 등급으로 나뉘는 장수들을 영입하면서 다양한 조합을 만들고 영지에 관청, 군영, 민가 등 건물이나 도로를 건설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켜 전장에서는 장수, 지형과 기후, 자원 및 병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깊이 있는 전술을 활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 보물쟁탈 시스템과 다른 유저의 장수와 1:1 대결을 할 수 있는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존 삼국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백만대군’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수 등급에 따라 최대 50만 엽전, 5000은냥, 고급장수단 30개 보상 지급하는 장수 진급 이벤트, 개인점령 랭킹에 따라 최대 2000만 엽전, 5만 은냥, 장수 조운을 획득할 수 있는 무혼 90개를 지급하는 개인점령 랭킹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많은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포빌리티 관계자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며, “포빌리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웹게임 백만대군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