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드레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매직리전’에서 탈 것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직리전’은 스톰제국과 오크족의 대립 속에 흑룡의 분노로 세계 균열이 발생하자 과거의 전쟁을 재현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전략 RPG로,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오로지 마법을 통해서만 결투를 진행하는 차별화된 컨셉이 특징이다.
또한, 4명의 영웅이 모두 살아 있어도 리더 마법사만을 쓰러뜨리면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투 시스템을 통해 리더 마법사가 전투에서 그 무엇보다 핵심포인트라는 점에서 기존의 다른 전략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며 유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직리전’은 탈 것을 탄 상태에서 가장 멋진 전투 장면을 담아준 유저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탈 것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00보석, 300 마법 룬, 체력 케익 3개, 10회 추첨 반값 카드 3개를 증정하고, 100명, 300명, 500명, 1000명 등 이벤트 참여 유저 수에 따른 차등 보상을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받도록 할 예정이다.
얀드레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매직리전이 참여하면 참여할 수록 더욱 풍성해지는 탈 것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앞으로도 소수의 인원만 혜택 받는 것이 아닌 다수의 인원이 참여하면서 골고루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