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포빌리티(대표 김미연)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백만대군’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국내 유저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 삼국지 전략 게임으로, 각지에 흩어져 있는 개성 넘치는 삼국지 영웅들을 영입하고 영지전, 약탈,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웹 MMORPG이다.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전시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지형과 기후 등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진형을 바꾸는 다양한 전략성이 가미 되어 많은 삼국지 매니아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엔피게임즈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 회원은 관청, 군영, 민가, 상가를 증축하고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키는 영지 시스템으로 내정을 관리하는 재미와 2D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한번쯤은 즐겨봤을 고전 삼국지게임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는 ‘백만대군’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회원분들이 더욱 다채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익숙하지만 특유의 색다름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 백만대군을 푸푸게임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