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룩의 정석, 블랙 수트

입력 2016-10-05 14:53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맑고 청명한 가을이 찾아왔다. 상쾌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는 그 동안 더위에 지쳐있던 옷장을 정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고집했던 여름과 달리 이제는 클래식과 모던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블랙` 컬러의 매력을 소개한다. 특히, 블랙컬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수트와 그에 어울리는 특별한 액세서리로 나만의 오피스룩을 뽐내보자.

미니멀한 디자인의 구호 수트는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디테일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레니본의 수트는 카라가 없는 디자인으로 짧은 기장의 자켓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부츠 컷 팬츠를 매치하여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우아한 무드의 질스튜어트 수트는 원 버튼 자켓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롱한 기장의 레이스 스커트와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다. 격식있는 자리에서 착용하기 좋은 닥스 레이디스 수트는 감각적인 테일러링으로 브랜드 고유의 핏을 살렸으며, 클래식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 오피스 룩의 완성, 블랙 슈즈

데일리로 사랑받는 락포트의 펌프힐은 심플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을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움직임이 많은 오피스 우먼들에게 추천한다.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질스튜어트의 위시슈즈는 사각코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배가시켰다.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락포트의 슈티는 독특
한 펀칭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주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T 스트랩 힐은 베이직한 오피스 룩을 더욱 우아하게 완성시켜 줄 것 이다.

오피스 룩의 포인트, 블랙 백
나만의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안나크루아의 미니백은 무거운 오피스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통통튀는 아이템으로 위트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하프문 쉐입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신입 사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의상에 포인트를 준 오피스 룩에는 헤지스와 닥스 액세서리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토트백을 매치하여 완벽한 스타일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