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왕’ 백지영의 `Love Is Over`가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백지영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인공 박보검, 김유정의 이별테마 `Love Is Over`를 가창, 28일 0시에 전격 발매됐다.
‘Love Is Over’는 공개 후 엠넷,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 등 6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재도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그 여자’,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 ‘잊지 말아요’,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 등 발매하는 OST곡 마다 큰 사랑을 받은 백지영은 이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Love Is Over’에서도 애절하고 깊은 감성을 표현해 역시 믿고 듣는 백지영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OST 여왕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 시켰다.
지난 27일 12화 엔딩 장면에서 첫 공개된 ‘Love Is Over’는 1분 엔딩 요정 박보검 김유정의 아프고 슬픈 사랑을 암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자신이 역적의 딸 임을 알게 된 김유정이 박보검에게 돌아가 슬픈 눈으로 애써 밝은 미소를 짓고 박보검은 아무 사실을 알지 못한 채 해맑은 미소를 지은 부분에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한편, 백지영은 10월 8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 홀에서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 네 번째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