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은 `이달의 소녀`의 첫 번째 멤버 희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29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희진’의 데뷔 타이틀 `비비드(ViVi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컬러풀함을 강조한 의상과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스러움을 간직한 희진의 표정이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케 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의 `휘파람`, 엑소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등의 작품을 통해 세련미 돋보이는 영상미로 주목 받고 있는 VM프로젝트가 맡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달의 소녀’는 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별 싱글을 발표하고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서 첫번째 주자 희진의 이미지를 9월초부터 서울 시내 주요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사전 프로모션에 나서며 대중의 관심을 모은바 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타이틀 곡 `비비드(ViViD)`는 희진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맞춤형으로 완성된 곡이며 기존의 걸그룹 음악 색깔과는 큰 차별화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희진의 첫번째 싱글 `비비드(ViViD)`는 10월 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