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ARPG ‘크로스이터널’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로스이터널’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한 전사, 신앙을 중요시 여기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레인저, 지식을 추구하며 자연의 이치를 깨닫고자 하는 마법사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휴먼, 드워프, 나이트 엘프, 언데드 4대 종족과 타락한 악의 세력으로 세상을 파괴하는 본능만 갖고 있는 마족 세력간의 다툼을 그린 판타지 액션 MMORPG 모바일 게임이다.
‘크로스이터널’은 혁신적인 슬라이드 컨트롤을 도입함으로써 유저들이 감도 높은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데, 기존의 방식을 선호하는 유저들은 기존의 액션 RPG와 동일한 이동패드 컨트롤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스킬 진화 시스템이나 장비 파밍, 방대한 오픈필드를 바탕으로 한 자유로운 전투 등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크로스이터널’에서 오늘 공개한 티저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는 게임 특유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진행할 사전등록에 앞서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신청 받고 있어 지금 바로 신청하고 ‘크로스이터널’ 사전등록 소식을 문자메세지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로스이터널’은 9월 29일(목)부터 10월 6일(목)까지 공식카페에 게임에 대한 응원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크로스이터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며, “크로스이터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데, 이번에 공개한 티저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서 빠르게 소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