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태평양해전’과 ‘크레이지 카트’가 개천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비게임의 첫 출시작인 ‘태평양해전’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초호화 실제 함대와 전세계 유명 장군을 직접 지휘하며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만의 정예부대를 지휘하며 자원약탈, 운송, 군사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 전략적인 운영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이다.
‘태평양해전’은 이번 개천절을 맞이하여 공식 카페 게시판에 개천절과 관련된 사진이나 내용을 올려준 모든 유저들에게 중형자원상자 5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의 유저에게는 다이아 5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보석이나 자원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푸시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게임의 두 번째 작품 ‘크레이지 카트’는 일반적인 레이싱 게임과 달리 하늘에서도 카트를 조작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으로, 각양각색의 경주로에서 화끈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카트, 캐릭터와 함께 클래식 경주로, 특색 경주로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는 레이싱 경기만의 묘미와 아이템, 부스터 존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역전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크레이지 카트’ 역시 개천절을 기념하여 10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300 다이아 및 10만 골드의 보상을 지급하는 푸시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비비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태평양해전, 크레이지 카트의 개천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유저들이 개천절의 의미에 대해 또 한 번 가슴 속에 새기면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했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