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예약주문 고객에 20% 할인 혜택 제공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팜스빌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철분제인 `그린철분`을 출시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철분은 L.Bulgaricus 유산균 배양물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임산부, 수유부 등의 여성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 등 남녀노소가 섭취할 수 있다. 일일 권장량 125%의 높은 철분 함량을 자랑한다.
토코페롤 등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한 천연 원료 미강유를 함유해 흡수력도 강화시켰다. 유기농 과일, 채소 원료를 함유해 철의 대사를 높였고 합성 착색료, 이산화규소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을 함유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조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일일 철분 요구량이 증가해 수유기까지 꾸준한 철분 섭취가 필요하다. 그린철분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임산부와 수유부가 믿고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철분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노년층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그린철분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한 원료를 선택하고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하면서 "그린철분과 함께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C 등이 풍부한 음식을 함께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팜스빌은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서울브랜드란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들의 공동 브랜드 고유 브랜드 육성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서울시 홍보 슬로건인 하이서울브랜드를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