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가 선공개 곡 `또 있을까 싶어`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0시 크루셜스타의 `또 있을까 싶어`의 음원이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싱글은 가을 감성 듬뿍 담은 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벅스,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 2위와 엠넷 9위 등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쓸쓸한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과 콜라보레이션 파트너가 김준수(XIA준수)라는 소식이 연달아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더한 크루셜스타의 ‘또 있을까 싶어’는 이별 후 다른 누군가를 만나도, 그 어떤 새로운 일들을 겪어도 채워지지 않는 애틋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 크루셜스타 특유의 감각적인 래핑과 김준수의 애잔한 보컬이 더해져 요즘 날씨에 딱 듣기 좋은 명곡이 탄생한 것.
한편, 크루셜스타는 7일 음원 발매 전 네이버 V 라이브에 처음 도전해 선공개 곡 `또 있을까 싶어` 음원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과 Q&A 시간을 가지며 소통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크루셜스타의 선공개 곡 `또 있을까 싶어` 음원을 접한 팬들은 "선공개가 이 정도면 본 앨범 퀄리티 어마 무시할 듯", "어제 V앱에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자주 만나요", "역시 감성랩하면 크스형이다", "김준수랑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이야?", "역시 크루셜스타 비트 위의 마법사"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선공개 싱글을 발매한 크루셜스타는 오는 11월 미니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으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