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주름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신경쓰이는 주름이 바로 눈가 주름입니다.
눈가 주름의 가장 큰 주범은 바로 눈 웃음인데요. 눈가 주름을 생기지 않게 한다고 아예 웃지 않을 수도 없는 일입니다. 그래서 항상 아이크림을 바르면서 눈가 주름을 없애는 주문을 외우곤 하죠. 그러나 아이크림을 매일 꼼꼼하게 바른다 한들 주름이 없어지는 그런 기적같은 일들은 잘 생기지 않는다죠.
이번 신제품 돋보기는 어플리케이터로 눈가를 마사지할 수 있는 아이크림인 더 우주 링클 코렉팅 아이크림을 소개합니다.
Zoom in ① Design: 더 우즈 링클 코렉팅 아이크림은 앞쪽에 말굽모양의 메탈 어플리케이터가 있고 뒤쪽은 튜브형으로 돼있네요.
Zoom in ② Detail: 먼저 어플리케이터를 눈에 대 봤습니다. 메탈이라 그런지 쿨링감이 들어오네요. 기자는 눈밑이 저승사자마냥 다크서클이 심한 편인데요.
살짝 압을 주면서 눈 밑을 마사지 해봤습니다.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마사지를 가면 눈가를 꼭꼭 눌러주곤 하는데요. 딱 그런 느낌이 납니다. 눈가에서 뭉친소리가 나면서 뭉친 눈가를 쫙 풀어줍니다.
아이크림은 굉장히 쫀득한 편입니다. 쫀득하긴하지만 완전 묵직한 느낌은 아닌데요. 완전 묵직한 제형은 어플리케이터로 문질렀을 때 빡빡한 느낌이 나는데, 이 제품은 전혀 빡빡한 느낌이 나지 않네요.
기자는 이 제품을 사무실에 두고 눈이 피로할때마다 마사지 용도로도 사용하는데 정말 만족중입니다. 손보단 역시 어플리케이터가 편리하고 좋네요. 계속 사용하다보니 눈가의 다크서클이 조금 덜해진 느낌입니다. 물론 주름은 오래도록 써바야 알겠지만 마사지 효과는 눈에 보일정도네요.
주요성분에 굉장히 익숙하지만 의아한 성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카페인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카페인은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는 효과와 동시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또한 어류비닐에서 추출한 고분자 단백질이 주름방지를 도와준다니 열심히 하루에 몇번씩 계속해서 사용해 봐야겠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