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이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THE K2)`의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유성이 가창한 ‘아주 가끔’이 14일 밤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주 가끔’은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발라드로 절제된 멜로디와 극 중 주인공들의 애절하고 슬픈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여주인공 고안나(윤아 분)의 테마곡으로 주로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또한 섬세하고 호소력 있는 유성은의 목소리를 통해 엇갈린 운명과 지나간 사랑에 대한 기다림을 한층 더 아련하게 표현하여 대중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주 가끔`의 기타 연주에는 B1A4, 김그림 등의 앨범 작업에 함께한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참여했으며 작사, 작곡, 편곡은 JYP Publishing 소속 프로듀싱 팀 꿀단지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유성은 역시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마이 시크릿 호텔`, `후아유`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유성은의 애절한 감성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더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이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한편, 유성은은 tvN ‘노래의 탄생’에서 2주 연속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고 대선배들의 극찬을 받는 등 보컬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