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전문점 비엔나핫도그, 예비창업주 위한 다양한 창업교육 지원
계속되는 경기불황과 고용불안 속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주부들도 쉽게 운영 가능한 1인 소자본창업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핫도그체인점 비엔나핫도그(대표 조허정)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는 분식집 소액 창업 아이템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프리미엄 콘도그를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길거리 음식인 핫도그가 시대에 흐름에 맞춰 새롭게 변형, 비위생적인 길거리 음식이 아닌 고급 간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일반 핫도그와 달리 화학첨가물 및 방부제, 색소는 배제하고,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비엔나핫도그는 물반죽이 아닌 90분간 발효시킨 반죽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 발효한 프랑스산 모짜렐라 치즈와 미국산 체다치즈를 사용해 치즈 핫도그에는 맛과 풍미를 한층 더했다.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폐점률 제로를 기록하고 있는 `용구비어`와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브랜드다.
때문에 비엔나핫도그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은 매장 오픈 전 본사 교육 및 오픈지원, 1:1 슈퍼바이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외식기업 아모제와의 협업으로 매일 신선한 원재료를 당일배송 받을 수 있으며, 하나은행 공식 협력업체로서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대출도 지원하고 있다.
조허정 회장은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과 차별화된 노하우로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혼자서도 쉽게 운영 가능한 1인 주부창업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엔나핫도그는 내일 18일 양재동 본사와 20일 대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