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계약자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전남 여수시가 `2016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해양관광도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남해안 관광벨트의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항공편과 배편, 도로 등 각종 교통 인프라의 구축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데 이어 국내 유일의 해상케이블카를 비롯해 해양레일바이크, 여수밤바다 낭만 크루즈 등 특색 있는 관광콘텐츠의 개발 및 운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주요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한 것.
여기에 미래에셋이 `여수경도해양관광단지` 조성사업에 투자를 결정하고 여수, 순천, 광양 등 광양만권 3개시의 중국관광객 유치를 위한 연합이 적극적으로 추진되면서 다양한 개발호재로 인해 해양관광 1번지로서 여수의 위상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처럼 여수가 관광도시로 각광받으면서 최근에는 늘어나는 관광수요를 감당하기 위한 호텔 등 숙박시설의 분양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이에 관광지를 중심으로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들어서고 있는 가운데 여수의 풍부한 관광인프라를 기반으로 우수한 입지와 탄탄한 호텔 인프라 등 장점을 두루 갖춘 분양 현장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다.
관광중심지와 인접해 풍부한 객실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등 여수의 관광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KTX 여수엑스포역과 5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입지 또한 우수하며, 천연암반수를 사용하는 옥상수영장과 사우나, 요트장을 비롯해 바비큐장, 키즈카페,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 국내호텔 중 3번째로 많은 15가지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호텔 이용객의 편의도 높였다.
호텔영업의 핵심인 주중영업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연수관광 유치를 목적으로 한 3개의 대형 세미나룸을 확보하여 객실 가동률 또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인 1실의 요금 책정으로 객실 요금에 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호텔운영 전문업체인 ㈜세안텍스가 호텔의 운영과 관리를 맡아 안정적인 경영을 통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는 점으로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해양 관광도시로서의 발전 가능성과 풍부한 관광수요를 갖춘 여수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와 호텔 내외부의 탄탄한 인프라로 이름난 곳"이라며, "호텔전문가가 관리하고 운영하는 호텔로 안정적인 수익률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4-4에 들어서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분양 계약자를 대상으로 연간 10일 무료 숙박, 유료 숙박 20% 할인,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호텔 요트 무료 이용권 20매 지급 등 다양한 특전과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