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멤버들의 개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멤버들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극강의 상큼 미모를 발산하며 팬들을 마음을 설레게 했다.
나연은 특유의 과즙미 터지는 싱그러운 미소를 선보였고, 정연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그윽한 눈빛을 발산, 모모는 깜찍한 양갈래 머리로 포인트를 살려 눈호강을 선사했다.
눈부신 청순미를 뽐낸 사나, 수줍은 미소로 남심을 겨냥한 지효, 미나의 여성스러운 매력 또한 시선을 고정시켰다.
오렌지 컬러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한 다현에 이어, 채영은 인형 같은 미모와 포즈로 눈길을 끌었으며, 쯔위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파스텔톤 콘셉트로 촬영된 아홉 멤버들의 사진은 트와이스만이 갖고 있는 소녀다운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주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틀 뒤인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새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 `치어 업`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2016년 가온 음원 스트리밍 누적 1위,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9000만뷰를 돌파한 역대급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